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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화폐

빗썸 고객확인 재이행 방법정리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따라 가상화폐 거래소를 이용 중인 고객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해야 하며, 빗썸은 위험도 평가에 따라 3년 1년 6개월 단위로 설정되며 종료 60일 전에 안내됩니다.

 

고객확인을 기한 내에 하지 않으면 거래 및 입출금 등 빗썸 서비스가 제한되고요. 고객 확인 후 바로 거래가 가능하니까 알림 메시지나 톡이 오면 신분증과 계좌번호를 준비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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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썸 고객확인 재이행 하는 방법

 

앱과 pc로 빗썸을 로그인하면 재이행 대상에 해당하는 고객은 팝업창에 친절하게 고객확인 등록을 알려줍니다. 카카오톡과 문자 메시지도 오는데요.

 

 

 

고객확인재이행

 

 

 

 

  • PC 상에 고객확인 등록을 누르면 아이디인 이메일주소와 재이행 기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알림톡 혹은 문자 메시지로 빗썸 앱을 통해 진행하라는 안내 메시지를 받습니다.

 

  • 거래소 앱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는 분이 많으니 굳이 홈페이지로 접속할 필요 없이 휴대폰에서 해결할 수 있는데요. 빗썸 앱에서 안내 팝업창에 고객확인 등록을 누르고 신분증과 본인명의 은행계좌를 준비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고유식별번호 동의를 한 뒤 고객확인 등록을 누른 뒤 화면이 바뀌면 통신사를 선택한 뒤 본인인증을 마칩니다.

 

  • 신분증을 준비하여 표시된 영역에 맞춰 찍어줍니다. 기계가 인식하는 거라 글씨가 정보가 맞는지 확인하는데 정보가 다를 경우 재촬영을 해야 합니다.

 

  • 사진 검토가 끝나면 이름과 주민번호 휴대폰과 영문이름 거주지주소를 다시 확인한 뒤 다음을 눌러줍니다.

 

  • 추가 정보란에 직업과 거래목적 자금원천 등을 입력한 뒤 실소유자 여부와 입력한 정보 사실 여부에 체크한 뒤다음을 눌러줍니다.

 

  • 본인명의 개설된 계좌번호를 입력한 뒤 다음을 누르면 1원 입금과 함께 적힌 빗썸 인증번호 3자리 숫자를 입력하고 이상이 없다면 고객확인 완료 메시지가 뜹니다.

 

 

고객학인 재이행 FAQ 바로가기

 

 

 

 

고객확인 반려 사유와 해결방법

 

고객확인이 반려되면 7일 이내 고객확인 재등록을 하고 기한 내 재등록을 하지 않으면 서비스가 차단될 수 있으며 반려 사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신분증 정보와 고객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 신분증 훼손으로 고객확인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 잘림 및 번짐과 성명 식별불가, 얼굴 확인 불가 등
  • 신분증 실물을 촬영하지 않거나 위변조가 의심되는 경우
  • 거주지 및 직장주소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 직업과 자금원천, 거래목적에서 선택한 정보로 고객 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
  • 주기적으로 고객확인 정보를 업데이트해야 하는 경우

 

대체로 정보가 잘못 입력되거나 사진이 제대로 찍히지 않은 경우로, 오늘은 빗썸 고객확인 재이행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빗썸고객센터 1661-55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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